코멘트 국제문화매너연구소

본문 바로가기
청중과 강사 모두가 즐거운 강의를 지향하는
COMMENT

서비스 / 이미지메이킹


- 이미지 메이킹 교육 -

- 교육대상

기업 임직원, 기업 신입직원, 영업 및 판촉 업무 인력, 고객응대 업무 담당자, 서비스업 종사자, 대학생, 취업 준비생, 일반교양강좌 등

이미지메이킹

  • 이미지메이킹의 이해
  • 첫인상이 주는 효과와 중요성
  • 퍼스널 컬러의 이해와 활용
    컬러의 이해
    컬러 조화와 배색 기법
    개인 컬러진단
    컬러로 알아보는 심리
  • 패션 스타일링
    최적의 컬러 활용법
    컬러 배색을 고려한 코디네이션 방법
    좋은 인상을 주는 패션 스타일 연출법
    각종 액세서리 활용법
  • 메이크업 기법
    건강한 피부관리법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 메이크업 스킬
    T.P.O를 고려한 상황별 메이크업
  • 마음을 사로잡는 스피치
    자신감있는 프리젠테이션 연출법
    스피치의 이해와 발성, 발음 연습 방법
    비언어적 메시지의 이해와 활용
  • 올바른 바디 스타일링
    당당한 걸음걸이와 제스쳐의 중요성
    인별 자세 진단과 보정, 바디스타일링

-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

- 교육대상

외식업 서비스업 종사자 (레스토랑, 식당, 카페, 와인바 등) / 의료 서비스업 종사자 (피부과, 성형외과, 종합병원 등) / 뷰티 서비스업 종사자 (헤어샵, 에스테틱, 스파, 네일아트 등) / 공공기관 접객 인력, 공무원

고객만족과 서비스마인드

  • 서비스의 개념과 의미를 알기 쉽게 이해하기
  • 고객의 두 종류와 각각의 역할 (외부고객 / 내부고객)
  • 친절한 서비스를 위한 기본 준비 사항
  • 친절한 서비스 I (소통과 대화법)
    듣는자세와 말하는 타이밍
    고객 만족을 부르는 단어와 문장의 선택
    고객 성향에 따른 대화법
  • 친절한 서비스 II (고객응대요령)
    인사는 왜 하는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하는가
    표정과 자세
    공간별 고객 안내 (에스코트) - 복도, 계단, 엘리베이터 등
    전화응대요령
    컴플레인의 효과적인 대응과 해결
Responsive image
상호 : COMMENT    대표 : 이상화    사업자 : 206-20-33878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10 가든파이브 툴관 6F B38
전화 : 02-430-3822    팩스 : 02-430-3823    이메일 : commentstar@naver.com
COPYRIGHT(c) 2017 ALL RIGHT RESERVED.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