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이 대면하는 순간, 상대에 대한 즉각적인 1차 평가가 이루어지는데 그 평가의 바탕은 시각적 이미지입니다.
이는 나에게 어울리는 외적 스타일은 어떤 것인지, 타인에게 보여지는 나의 이미지를 어떻게 관리하고 활용해야 하는지를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코멘트의 이미지메이킹 교육은 나에게 어울리는 외적스타일을 찾아가는 여정입니다.
우리의 그 여정에는 패션, 컬러, 스피치, 제스쳐, 매너 등 이미지와 관련된 모든 이야기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전문가의 스킬을 총동원하여 각각의 개성을 고려한 최적의 이미지메이킹을 실시합니다.
또한 코멘트의 이미지메이킹 교육은 내면의 본질을 함양하는 과정과 함께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내면의 본질과 외면의 이미지는 어느 것 하나 소중하지 않은 것이 없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현대사회는 시각적인 요소들의 역할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사회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대면하는 순간, 상대에 대한 즉각적인 1차 평가가 이루어지는데 그 평가의 바탕은 시각적 이미지입니다.
이는 나에게 어울리는 외적 스타일은 어떤 것인지, 타인에게 보여지는 나의 이미지를 어떻게 관리하고 활용해야 하는지를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코멘트의 이미지메이킹 교육은 나에게 어울리는 외적스타일을 찾아가는 여정입니다.
우리의 그 여정에는 패션, 컬러, 스피치, 제스쳐, 매너 등 이미지와 관련된 모든 이야기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전문가의 스킬을 총동원하여 각각의 개성을 고려한 최적의 이미지메이킹을 실시합니다.
또한 코멘트의 이미지메이킹 교육은 내면의 본질을 함양하는 과정과 함께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내면의 본질과 외면의 이미지는 어느 것 하나 소중하지 않은 것이 없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 교육대상
기업 임직원, 기업 신입직원, 영업 및 판촉 업무 인력, 고객응대 업무 담당자, 서비스업 종사자, 대학생, 취업 준비생, 일반교양강좌 등
이미지메이킹
이미지메이킹의 이해
첫인상이 주는 효과와 중요성
퍼스널 컬러의 이해와 활용
컬러의 이해
컬러 조화와 배색 기법
개인 컬러진단
컬러로 알아보는 심리
패션 스타일링
최적의 컬러 활용법
컬러 배색을 고려한 코디네이션 방법
좋은 인상을 주는 패션 스타일 연출법
각종 액세서리 활용법
메이크업 기법
건강한 피부관리법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 메이크업 스킬
T.P.O를 고려한 상황별 메이크업
마음을 사로잡는 스피치
자신감있는 프리젠테이션 연출법
스피치의 이해와 발성, 발음 연습 방법
비언어적 메시지의 이해와 활용
아무리 좋은 상품도 판매과정에서의 탁월한 서비스가 없다면 그 가치를 제대로 발휘할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고객만족은 상품 그 자체 뿐만 아니라 상품의 구매와 사후관리 과정에 의해서도 달성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조직이 각자의 환경에 알맞은 서비스 프로토콜을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코멘트의 서비스 교육은 오랜 시간동안 축적된 다양한 서비스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실무적인 방식을 지향합니다.
고객을 어떻게 바라보아야 하는가, 고객에게 어떻게 말하고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가. 마인드와 프로토콜이 조화를 이루는 환상적인 서비스 교육을 코멘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목적은 고객의 만족입니다.
아무리 좋은 상품도 판매과정에서의 탁월한 서비스가 없다면 그 가치를 제대로 발휘할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고객만족은 상품 그 자체 뿐만 아니라 상품의 구매와 사후관리 과정에 의해서도 달성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조직이 각자의 환경에 알맞은 서비스 프로토콜을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코멘트의 서비스 교육은 오랜 시간동안 축적된 다양한 서비스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실무적인 방식을 지향합니다.
고객을 어떻게 바라보아야 하는가, 고객에게 어떻게 말하고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가. 마인드와 프로토콜이 조화를 이루는 환상적인 서비스 교육을 코멘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
외식업 서비스업 종사자 (레스토랑, 식당, 카페, 와인바 등) / 의료 서비스업 종사자 (피부과, 성형외과, 종합병원 등) / 뷰티 서비스업 종사자 (헤어샵, 에스테틱, 스파, 네일아트 등) / 공공기관 접객 인력, 공무원
고객만족과 서비스마인드
서비스의 개념과 의미를 알기 쉽게 이해하기
고객의 두 종류와 각각의 역할 (외부고객 / 내부고객)
친절한 서비스를 위한 기본 준비 사항
친절한 서비스 I (소통과 대화법)
듣는자세와 말하는 타이밍
고객 만족을 부르는 단어와 문장의 선택
고객 성향에 따른 대화법
친절한 서비스 II (고객응대요령)
인사는 왜 하는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하는가
표정과 자세
공간별 고객 안내 (에스코트) - 복도, 계단, 엘리베이터 등
전화응대요령
컴플레인의 효과적인 대응과 해결
상호 : COMMENT
대표 : 이상화
사업자 : 206-20-338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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