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매너교육] 갤러리아백화점 VIP 파크제이드 와인동호회 : 수원 알렉스72호텔 페이앤썸머(FAYE & SUMMER) 레스토랑 > 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청중과 강사 모두가 즐거운 강의를 지향하는
COMMENT

갤러리


[테이블매너교육] 갤러리아백화점 VIP 파크제이드 와인동호회 : 수원 알렉스72호텔 페이앤썸머(FAYE & SUMMER) 레…
작성자


3534989993_1581603167.1608.jpg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VIP 회원분들과 함께 와인동호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 함께 모여서 와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시간인데요.

이번 달은 레스토랑에서 테이블매너 실습이 있었습니다. :)

테이블매너는 결국 함께 식사를 하는 사람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존재하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매너와 에티켓이 있지만 그 전에 함께 하는 사람에 대한 배려와 존중이 뒷받침되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이번 달 와인동호회는 문화센터 강의장을 벗어나 레스토랑에서 진행됐습니다.

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 즐기며 테이블매너와 에티켓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저도 오랜만에 수트를 벗고 청바지와 티셔츠 차림으로 회원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랜덤으로 일정이 잡히는 특성때문에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강의가 쉽지 않아 고사했지만 많은 분들의 배려 덕분에 2년째 진행하고 있는 강의입니다.

늘 반갑게 맞아주시고 즐겨주시는 그리고 존중을 잊지 않으시는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파크제이드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아울러 식사내내 신경써주시고 배려해주신 수원 알렉스72호텔 페이앤썸머 (FAYE & SUMMER) 레스토랑 스탭분들과 셰프님, 대표님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글 : 글로벌매너강사 이상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sponsive image
상호 : COMMENT    대표 : 이상화    사업자 : 206-20-33878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10 가든파이브 툴관 6F B38
전화 : 02-430-3822    팩스 : 02-430-3823    이메일 : commentstar@naver.com
COPYRIGHT(c) 2017 ALL RIGHT RESERVED. COMMENT +